자유게시판

게시판 리스트
분류 제목 작성일 작성자 조회수 추천수
잡담

흠흠 섭쫑기운이 다가오는 느낌이 쎄하네.. 공지없이 걍 섭종 할려나..업뎃도 할능력도 안되.겜자체
버그도 못잡고 접속할려면 렉없는 브라우저 검...

2019.11.05 곰팅곰팅곰팅 314 0
잡담

다음 뮤이그니션 검색에 공식 홈페이지 메인이 사라... 프리미엄링크목록 사이트목록 사이에 공식 홈페이지 메인이
있엇는데 사라졋네?  

2019.11.04 뇌룡경천세 325 0
잡담

간만에 들렀습니다. (동영상은 덤이라능~)     애니메이션으로 고증된 람보르
기니.   모델명은 이벤트 전용으로 ...

2019.11.04 카멘센디에고 233 0
잡담

역시나 랭킹순위 보상은 안주나보넹 ㅋㅋㅋ 다들 접으라고 일부러 운영을 이리하나보넹 ... 거슬리
는 이그니션 정리할려고 이제 발악하겟넹 잘먹고...
(1)

2019.11.02 천상병아리 320 0
잡담

업데이트 안하는이유 업데이트가 더이상 안되는 이유가 궁금해서 이유가 뭘까
찾다보니 생각이든게 이게임은 원래 중국서버가 ...
(6)

2019.11.01 막군이 599 0
공략

상자 상자 열면 템이 사라지는데 얼릉 고쳐주세요 
 

2019.10.31 짱날개 315 0
질문

쿤둔상자 상자를 열면 템이 사라집니다 해명 좀 해 주세요
0;  
(2)

2019.10.31 짱날개 563 0
질문

초보입니다 예전 향수에 취해 시작하려합니다. 예전 오리** 피시뮤 햇던터라 요새 따분하기도 하고 해
서 지금 맛보기로 첫충전해서 하고있는데 다들 ...
(6)

2019.10.31 좌우오죵 645 0
질문

부활시 자동공격 보스몹을 잡다가 죽고나서 부활석으로 부활시 a누르지 않
고 바로 자동공격 되시는분들도 있던데 이게 따...
(4)

2019.10.30 마이꿍 406 0
공략

클로버이벤트좀 부활해라~~ 쫌~~~클로버 이벤트좀 다시해라~~~~ (1)

2019.10.28 frss2 489 0
잡담

업데이트? 웹젠 직원 왈?? 업데이트 생각조차 없다는군요 ㅋㅋ 신
섭만 자꾸 만들어서 돈이나 챙기기만하고 기존 ...
(2)

2019.10.27 Or름다운Lr 578 0
잡담

다크로드님 죄송요 ;; 석상이 버그 석상이 버그가나서 않때려지내요....흐규...고생하셨습
니다  
(2)

2019.10.26 7대지악 457 0
잡담

열정 탐색 포인트 뭐냥....   탐색 30회 했는데 20포인트는 뭘깡...
  ㅎㅎ 완전 개판이넹...
(1)

2019.10.26 살어리랐다 404 0
잡담

영자야 신섭을만 쳐 맹글지말고..섭통좀해라 이늠들아 신섭을 쳐 만들고 지.룰이고.. 섭통좀하고 업
뎃도 하고해야지..쓸잘때기없는 신섭을 7일단위...
(2)

2019.10.25 곰팅곰팅곰팅 508 0
질문

치명보석 질문 1. 치명보석 어디서 얻을수가 있나요?? 2. 다이아
축복으로 잘나오는 편인가요?(얼마나 써야 1개...
(4)

2019.10.25 막군이 423 0
1 2 3 4 5 6 7 8 9 1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