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
게시판 리스트
분류 제목 작성일 작성자 조회수 추천수
질문

부활시 자동공격 보스몹을 잡다가 죽고나서 부활석으로 부활시 a누르지 않
고 바로 자동공격 되시는분들도 있던데 이게 따...
(4)

2019.10.30 마이꿍 2,961 0
공략

클로버이벤트좀 부활해라~~ 쫌~~~클로버 이벤트좀 다시해라~~~~ (1)

2019.10.28 frss2 3,282 0
잡담

업데이트? 웹젠 직원 왈?? 업데이트 생각조차 없다는군요 ㅋㅋ 신
섭만 자꾸 만들어서 돈이나 챙기기만하고 기존 ...
(2)

2019.10.27 Or름다운Lr 2,989 0
잡담

열정 탐색 포인트 뭐냥....   탐색 30회 했는데 20포인트는 뭘깡...
  ㅎㅎ 완전 개판이넹...
(1)

2019.10.26 살어리랐다 2,011 0
잡담

영자야 신섭을만 쳐 맹글지말고..섭통좀해라 이늠들아 신섭을 쳐 만들고 지.룰이고.. 섭통좀하고 업
뎃도 하고해야지..쓸잘때기없는 신섭을 7일단위...
(2)

2019.10.25 곰팅곰팅곰팅 2,727 0
질문

치명보석 질문 1. 치명보석 어디서 얻을수가 있나요?? 2. 다이아
축복으로 잘나오는 편인가요?(얼마나 써야 1개...
(4)

2019.10.25 막군이 3,001 0
질문

초기케릭 키울때 마스터랩 되기전에 귀속다이아주... 마스터1랩찍을때까지 귀속다이아주는퀘가하나더안나와요 ㅜㅜ
 

2019.10.23 uyyhuiyjhbi 2,642 0
잡담

파멸..... 귀속.... ㅎㄷㄷㄷ   설마 했는데... 파멸운석 귀속으로 줬네.
... 저걸 무기에 바르는 사람이 있을까?? ...
(4)

2019.10.21 살어리랐다 2,890 0
잡담

영자야 문의을 햇으면 답을줘야지 쌩까냐~ 문의접수을 받어노쿠 지금 쌩까냐.. 되믄된다 아니믄아니
다..답을해야지..문의올리지가 언제인데 아직도...

2019.10.21 곰팅곰팅곰팅 2,666 0
질문

우측에 보여할 퀘스트 목록이 안보이네요...처리좀... (3)

2019.10.20 znfrkdl 2,820 0
잡담

뮤 이그니션은...... 컨 좋은 놈은  즐기는 놈을 당할수 없고 ..
.   즐기는 놈은  시간 ...
(1)

2019.10.20 Sz진zS 2,876 0
잡담

79섭???놀자길드분들.... 진짜 매너꽝이내요 공성들어오셧으면 최소한 붙어는보구 포
기를하던지해야하는거아님니까??? 그런식으루하실...
(2)

2019.10.19 도담승환 2,909 0
질문

배틀코어공성전 점수올리는 법좀 매번 해보지만 이겨봤자 바지하고 투구만 주는 상자뿐 &
#160; 점수 올리는 방법이 뭔가요 대체??
(1)

2019.10.19 천년여울 2,587 0
질문

미스릴 조각은 어디서 구하나요 님들 처음 하는 초보입니다 미스릴 조각은 어디서 구하나요 탐
욕던전 계속 돌고는 있어요 빨간미스릴 만들려고...
(4)

2019.10.19 크니코 3,062 0
잡담

3주년 축하 이벤트 마지막 글 이벤트 시간이 1분 남음 모두 화이팅입니다 

2019.10.18 344559 2,563 0